K-SPORTS 문화를 만드는 (사)대한투투볼협회 김해유 홍보·마케팅팀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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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11-24 19:09 조회635회 댓글0건관련링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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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투투볼 스토리]
▶ (사)대한투투볼협회 홍보·마케팅 실무진 김해유 팀장
▶ “한국뉴스포츠의 국내·외 보급을 위해 힘쓰겠다”
▶ “청소년·청년들이 꿈과 행복을 스스로 찾아가길”
곧 2003년생이 성인이 된다. 그들의 나이를 알면 대다수가 이렇게 말할 것이다. “2002 월드컵 못 봤겠네요?” 이는 스포츠의 문화적 영향력을 보여주는 한 예다. 실제로 한국에서 스포츠는 1986년 아시안 게임부터 꾸준히 대중화되고 있으며, 대규모 스포츠 행사는 기업에 좋은 홍보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. 그만큼 청소년·청년들의 스포츠 분야 진로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. 그 가운데 최근 학교와 청소년 기관을 중심으로 신종 스포츠 종목들을 뜻하는 뉴스포츠가 활발히 보급되고 있음에 따라, 한국에서 개발한 ‘투투볼’ 종목 협회인 (사)대한투투볼협회의 홍보·마케팅 실무진이자 한국뉴스포츠발명연구소 연구위원 김해유 팀장을 인터뷰했다.
[한국 청소년·청년신문 대학생기자단 김상현]
▶ (사)대한투투볼협회 홍보·마케팅 실무진 김해유 팀장
▶ “한국뉴스포츠의 국내·외 보급을 위해 힘쓰겠다”
▶ “청소년·청년들이 꿈과 행복을 스스로 찾아가길”
곧 2003년생이 성인이 된다. 그들의 나이를 알면 대다수가 이렇게 말할 것이다. “2002 월드컵 못 봤겠네요?” 이는 스포츠의 문화적 영향력을 보여주는 한 예다. 실제로 한국에서 스포츠는 1986년 아시안 게임부터 꾸준히 대중화되고 있으며, 대규모 스포츠 행사는 기업에 좋은 홍보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. 그만큼 청소년·청년들의 스포츠 분야 진로를 향한 관심도 뜨겁다. 그 가운데 최근 학교와 청소년 기관을 중심으로 신종 스포츠 종목들을 뜻하는 뉴스포츠가 활발히 보급되고 있음에 따라, 한국에서 개발한 ‘투투볼’ 종목 협회인 (사)대한투투볼협회의 홍보·마케팅 실무진이자 한국뉴스포츠발명연구소 연구위원 김해유 팀장을 인터뷰했다.
[한국 청소년·청년신문 대학생기자단 김상현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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